HTML5GAME :: Phaser, NodeJS 및 Ethereum-Pt를 사용하여 멀티 플레이어 블록 체인 게임 만들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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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본 내용은https://itnext.io/making-a-multiplayer-blockchain-game-using-phaser-nodejs-and-ethereum-pt-1-d967aa714efe 를 구글번역기 및 개인적인 주관을 넣어 작성한 내용입니다.


Crypto Kitties는 훌륭합니다. 스마트 계약이 얼마나 강력하고 더 중요하게 재미 있는지 보여주는 첫 번째 dApp이었습니다.


Etheremon이라는 또 하나의 블록 체인 게임이 최근에 다소 생겨났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blockchain Pokemon입니다. 


이 게임의 유일한 문제는 비용입니다.


나는 Etheremon을 전투하기 위해 약 15 달러 소요 하였습니다.


이때 나에게 생각이 떠 올랐습니다. Ethereum 위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길은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싸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게임 컨셉


게임은 베틀로얄 컨셉입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아이템 (각자 자신의 ERC721 토큰이 됨)을 가지고 게임에 참가하고 죽음에 맞서 싸웁니다.


그것을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게임 플레이는 매우 기초적인 스킬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2D 물리 기반 사이드 스크롤러가 될 것입니다.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기술 세트를 제공하고 상태값 만 약간 늘립니다. 어쩌면 한 쌍의 부츠가 중력을 감소 시키거나 특정 샷건이 주위를 날아갈 수 있습니다.


훌륭한 아이템 세트로 게임에 참여하면 도움이되지만 전투를 이기기 위해 플레이어를 충분히 제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토큰이 될 세계의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게임 외부에서 열리며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아이템을 생성합니다.


일단 플레이어가 무료로 게임을 즐길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거래에 돈을 쓸 필요가있는 유일한 시간은 상자를 열어 아이템을 획득하는 행위 입니다.




스택


클라이언트는 Phaser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면 서버의 정보가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서버는 NodeJS로 만들어집니다. 사용자는 계정 자격 증명으로 작용하는 Ethereum 지갑을 사용하여 게임에 참여합니다. Web3를 사용하면 서버는 인벤토리 및 현재 로드와 같이 플레이어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져옵니다.


Smart Contract는 Solidity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문자와 항목을 ERC721 토큰으로 처리합니다.  상자와 아이템 생성도 처리합니다.




이후에는 중요한 내용이 없습니다. 다음 회차로 이동하세요~



Posted by 마스터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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